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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오팜
-네오팜(Neopharm)은 2000년에 설립. 피부장벽 및 화장품 전문 기업
-MLE(Multi Lamellar Emulsion)기술을 활용한 보습 제품이 강점
-주요 브랜드 : 아토팜, 더마비, 리얼베리어, 제로이드 (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라인업)
-주요성과
- 올리브영 론칭 : 2024년부터 제로이드 브랜드가 국내 대표 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진출하며, 성인 소비자층을 겨냥한 확장에 나섬
- 매출 : 2024년 매출은 약 1,202억원으로 예상, 영업이익률 22%를 유지하고 있음 (국내외 수출확장과 성수기 매출 증가에 힘입은 결과)
- 기술과차별화 : 네오팜은 보습력에 초점을 맞춤 MLE기술을 핵심 경쟁력으로 삼고 있고, 병원 채널에서 판매되는 제로이드의 경우 창상피복재로도 사용될 정도로 기능성을 인정받음
- 성장: 네오팜은 출생률 감소와 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 심화 속에서도 해외 시장 확대에 집중하며 성장을 이어 가고 있고 주요 타깃은 미국과 일본이다.
*수급오실레이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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