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ub-8855864910262526

부의축척/산업,기업리포트

241029 네오팜

아주심기 2024. 10. 29. 08:00
728x90
반응형

 

네오팜

 

-네오팜(Neopharm)은 2000년에 설립. 피부장벽 및 화장품 전문 기업

-MLE(Multi Lamellar Emulsion)기술을 활용한 보습 제품이 강점

-주요 브랜드 : 아토팜, 더마비, 리얼베리어, 제로이드 (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라인업)

-주요성과

  • 올리브영 론칭 : 2024년부터 제로이드 브랜드가 국내 대표 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진출하며, 성인 소비자층을 겨냥한 확장에 나섬
  • 매출 : 2024년 매출은 약 1,202억원으로 예상, 영업이익률 22%를 유지하고 있음 (국내외 수출확장과 성수기 매출 증가에 힘입은 결과)
  • 기술과차별화 : 네오팜은 보습력에 초점을 맞춤 MLE기술을 핵심 경쟁력으로 삼고 있고, 병원 채널에서 판매되는 제로이드의 경우 창상피복재로도 사용될 정도로 기능성을 인정받음
  • 성장: 네오팜은 출생률 감소와 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 심화 속에서도 해외 시장 확대에 집중하며 성장을 이어 가고 있고 주요 타깃은 미국과 일본이다.

 

 

*수급오실레이터 
 
 
*참고영상

 

 

728x90
반응형

'부의축척 > 산업,기업리포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1월수출데이터(1)  (0) 2024.11.11
삼성전자 주가 분석: 지금 매수할 때일까?  (4) 2024.11.05
241028 서플러스글로벌  (0) 2024.10.28
241027 티웨이항공  (0) 2024.10.27
241024 세진중공업  (0) 2024.10.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