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화승엔터프라이즈
-2015년 설립, 아디다스향 신발 ODM 생산 기업
-생산법인 베트남, 인도네시아, 중국 보유(탈중국화로 중국비중 줄어듬)
-매출은 아디다스향으로 발생
-매년 0.5%~ 1%정도씩 점유율 상승(현재 고객사내 점유율 2위)
-2021년 정점으로 감소하기 시작, 2022년 말까지 하락세
-2023년부터 실적은 분기별로 회복세 (현재주가 22년 저점대비 140% 상승)
-2023년 영업이익 130억원까지 감소 했으나, 올해 영업이익 컨센서스 742억원, 내년 1,047억원으로 큰폭 증가
(주가는 여전히 바닥권)
-2분기부터 실적 서프라이즈 기록 턴어라운드 시작!
-4분기부터 내년까지 고객사의 수익성 높은 스테디셀러 물량을 수주 받으면서 매출 성장 및 수익성 개선까지 예상
-2023년 저점 실적 대비 내년 실적 700% 성장
-최근 MZ 세대에서 러닝이 유행을 하며 러닝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(호카, 온러닝 등이 러닝화의 트랜디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음)
-러닝화에 특화된 온러닝 등에 비해 나이키와 아디다스의 성장률은 낮음
-러닝화의 단가가 높은 편이라 시장이 커지면서 신발업체는 수익성이 개선
-러닝화의 매출 비중이 20%로 충분히 수혜를 받을 수 있기때문에 밸류레이션 리레이팅을 기대할만한 타이밍!
*참고영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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